88 episodes

매주 개봉하는 영화를 파헤쳐보고 영화에 대한 여러 화제를 자유롭게 나누는 팟캐스트 입니다.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 TV & Film

매주 개봉하는 영화를 파헤쳐보고 영화에 대한 여러 화제를 자유롭게 나누는 팟캐스트 입니다.

    '브로커' 어쩌다 예매한 77번째 영화

    '브로커' 어쩌다 예매한 77번째 영화

    본격 3년 만에 어쩌다 녹음한 특별 방송. 오랜만에 들고온 에피소드의 영화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최신작 '브로커'입니다. 다들 오랜만에 모여 즐겁게 떠든 만큼, 재미있게 들어주세요 :)

    • 55 min
    '헤어질 결심' 어쩌다 예매한 76번째 영화

    '헤어질 결심' 어쩌다 예매한 76번째 영화

    본격 3년 만에 어쩌다 녹음한 특별 방송. 오랜만에 들고온 에피소드의 영화는 박찬욱 감독의 최신작 '헤어질 결심'입니다. 다들 오랜만에 모여 즐겁게 떠든 만큼, 재미있게 들어주세요 :)

    • 1 hr 1 min
    조현서 DJ의 조금 이른 칸 영화제 결산 및 후기!

    조현서 DJ의 조금 이른 칸 영화제 결산 및 후기!

    칸 영화제가 삼 분의 일 정도 지난 지금,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현서DJ 는 칸 영화제 일정을 오늘로 마무리했습니다. 경쟁 부문 4편, 주목할 만한 시선 3편, 칸즈 클래식 다큐멘터리 1편을 관람했습니다. 비록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현재까지의 경쟁작에 대한 결산과 전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칸 영화제를 즐긴 소감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현서 DJ와 함께 삼십 분 간 칸으로 떠나 보시죠!
    관람한 작품 : 경쟁작 , , , , 주목할 만한 시선 , , 칸즈 클래식

    • 27 min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칸 영화제 실제로 참가하다?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칸 영화제 실제로 참가하다?

    안녕하세요!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현서 DJ입니다. 이번에 우연히 칸 영화제 뱃지를 얻어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언론에서 항상 화제인 칸 영화제이지만 실제로 영화제에 대해서 알려진 정보, 칸 영화제를 사람들이 어떻게 즐기는 지에 대한 정보, 혹은 만약 칸 영화제에서 영화를 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 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영화인들의 배타적인 영화제'정도로만 설명되는 경우가 대다수였는데요. 이번에 현서DJ가 직접 칸 영화제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어떻게 칸 영화제를 즐기는 지 체험했습니다. 과연 칸 영화제는 다른 영화제에 비해 얼마나 더 특별할지? 많이 들어주세요!

    • 25 min
    'PMC : 더 벙커' 어쩌다 예매한 75번째 영화

    'PMC : 더 벙커' 어쩌다 예매한 75번째 영화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희는 새해에도 어김없이 영화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이번 영화는 'PMC : 더 벙커'입니다. 대중들로부터 호평과 혹평이 모두 존재하는, 평이 꽤나 엇갈리는 영화인데요. 이런 영화인 만큼 스토리와 연출에 있어서 저희들도 혹평과 호평을 넘나드는 꽤나 다양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과연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DJ들은 어떻게 'PMC : 더 벙커'를 봤을 지! 끝까지 함께 청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녹음은 도영, 창민, 예슬, 현서DJ가 참여했습니다.

    • 1 hr 8 min
    '국가부도의 날' 어쩌다 예매한 74번째 영화

    '국가부도의 날' 어쩌다 예매한 74번째 영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함께 할 영화는 '국가부도의 날'입니다. 뱅상 카셀의 캐스팅으로도 화제가 된 이 영화는 IMF 및 한국 경제에 대한 꽤 밀도 있는 비판을 하고 있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손익분기점을 가볍게 넘기는 등 관객들의 반응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김혜수씨의 연기에 반하지 않을 수 없다는 '국가부도의 날' 어쩌다 예매한 E열 16번 DJ들은 어떻게 봤을 지! 많은 청취 부탁드립니다.

    • 1 hr 7 min

Top Podcasts In TV & Film

Who Killed the Video Star: The Story of MTV
Audacy Studios
You Must Remember This
Karina Longworth
Watch What Crappens
Ben Mandelker & Ronnie Karam | Wondery
Pretty Little Liars: True Crime
PodCo
FX’s Shōgun: The Official Podcast
FX
Pop Culture Happy Hour
N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