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2 episodes

칠십인 제자들을 보내시면서 "추수할 것은 많으나 일꾼들이 적도다!" (눅 10:2)라고 주님께서 한탄하셨습니다. 또한 "추수의 주께 간구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주소서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위치한 미국은 모든 종족이 함께 모여 사는 곳 입니다. 마지막 추수를 위하여 우리를 선교 현장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L.A.지역만 해도 170여개 종족들이 살고 있습니다. 한국 교회만 해도 천 여개가 넘습니다.

"눈을 들어 밭을 보라"(요 4:35)는 주님의 음성이 더 가깝게 들리는 때가 되었습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의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셋째날에 부활 하셨습니다. 미국에 사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할 의무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여 모든 사람들이 구원 받도록 초청하기 위하여 세워진 곳입니다. 세상으로부터 하나님의 나라(Kingdom of God)로 초청해야 하는 것입니다. 죄와 사망과 저주 가운데 살면서 생명을 얻기 원하는 모든 사람은 누구나 회개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그분을 구세주로 영접함으로써 모든 죄로부터 용서함 받아 성령을 통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어 교회의 지체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동시에 모두가 복음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원하시는 여러분 모두를 초청합니다. 동시에 하나님의 사역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주의 일만이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고전 15:58). 세상과 정욕은 모두 다 사라져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송요셉 목사 드림

주간 메시지 – WGM Church | 온누리 복음 선교교회 | World Gospel Mission Church 송요셉 목사

    • Religion & Spirituality
    • 5.0 • 2 Ratings

칠십인 제자들을 보내시면서 "추수할 것은 많으나 일꾼들이 적도다!" (눅 10:2)라고 주님께서 한탄하셨습니다. 또한 "추수의 주께 간구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주소서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위치한 미국은 모든 종족이 함께 모여 사는 곳 입니다. 마지막 추수를 위하여 우리를 선교 현장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L.A.지역만 해도 170여개 종족들이 살고 있습니다. 한국 교회만 해도 천 여개가 넘습니다.

"눈을 들어 밭을 보라"(요 4:35)는 주님의 음성이 더 가깝게 들리는 때가 되었습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사람들의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되셨다가 셋째날에 부활 하셨습니다. 미국에 사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할 의무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여 모든 사람들이 구원 받도록 초청하기 위하여 세워진 곳입니다. 세상으로부터 하나님의 나라(Kingdom of God)로 초청해야 하는 것입니다. 죄와 사망과 저주 가운데 살면서 생명을 얻기 원하는 모든 사람은 누구나 회개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그분을 구세주로 영접함으로써 모든 죄로부터 용서함 받아 성령을 통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어 교회의 지체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동시에 모두가 복음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원하시는 여러분 모두를 초청합니다. 동시에 하나님의 사역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주의 일만이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고전 15:58). 세상과 정욕은 모두 다 사라져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송요셉 목사 드림

    요한계시록 강해 (19강)

    요한계시록 강해 (19강)

    계시록19강







     지난 일주일 동안도 주 안에서 평안하셨습니까? 오늘도 요한계시록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여러분들 중에 어떤 분들은 아마도 요한계시록이 다소 생소하고 어려울 줄 압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이 책 한권에 들어있기 때문에 이것을 교회에서 잘 공부하고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알게되면 이 요한계시록이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결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데 참으로 안타까운 것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공부를 해야만 하나님의 계획이 무엇이고 또 나에 대한 계획과 교회에 대한 계획, 이스라엘에 대한 계획, 또 하늘과 땅에 대한 계획을 알 수 있죠? 그래서 주님께서도 부활을 하셨을 때 40일 동안 이 땅에 더 머무시면서 제자들에게 하나님의 나라에 관한 일들을 가르치셨다. 그랬습니다. 사도바울도 사역을 하면서 하나님의 나라에 관한 일들을 가르쳤어요. 왜 그렇습니까? 원래 하늘과 땅이 하나님의 나라였죠? 그런데 하늘에 있는 루시퍼, 마귀, 사탄이 하나님께 반역해서 그 죄 때문에 이 땅에 사망이 왔죠? 그래서 그 사망 때문에 결국 죽은 자들이 가야 할 지옥까지 만들게 됐고? 하나님께서는 참 안타까우셨죠? 그러나 독생자, 하나님의 아들이 이 땅에 나타남으로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한다. 그래야만 그 마귀에게 붙잡혀 있는 인간들이 구원을 받기 때문에 그런거죠? 이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는 것이고 특별히 요한계시록 4장부터 19장까지 이르는 말씀들은 결국 하늘과 땅의 마지막 처리를 하는 겁니다. 하늘에서는 사단이 쫒겨나고 또 땅에서는 죄인들과 악인들, 하나님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다 처리되는 기간이기 때문에 결국 하나님의 성도들에게는 기쁜 소식입니다. 그래서 사도베드로가 [우리는 의가 거하는…] 죄가 없는, 너무나 살기좋은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이렇게 증거했습니다. 여러분 이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의 뜻의 결론이죠?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그러셨죠? [너희는 이렇게 기도해라.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오며 왕국이 임하옵시며..]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하나님의 왕국, kingdom of God 입니다.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처럼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하늘에서 마귀가 쫒겨나서 하늘이 깨끗해진 것처럼 이 땅에서도 사단과 그의 권세들이 쫒겨나서 주의 나라가 임하는 것이 주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죠. 그래서 끝에 가면 [왕국과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니다.] 모든 세상 나라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되어서 하나님의 성도들이 시험에 들지 않고 악에도 빠지지 않고 죄없는 영생을 누린다는 말씀이죠? 그러기 때문에 요한계시록을 어렵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특별히 요한계시록은 메시아를 죽인 이스라엘 민족들이 그 핏값을 자기와 자기 자손들에게 돌리라고 한, 그래서 세계 2차 대전때 나치에 의해서 600만명이 죽임을 당했죠. 마지막 때에는 히틀러보다 더한 적그리스도가 나와서 그들을 핍박하게 되는데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어떻게 처리하시는가? 그래서 이 환란은 야곱의 고난의 때라고 성경은 말씀하기도 합니다. 이스라엘이 마지막으로 고난을 받고 연단 받는 기간이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는 그 환란에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성령으로 거듭나

    • 26 min
    요한계시록 강해 (18강)

    요한계시록 강해 (18강)

    계시록18강







            지난 일주일 동안도 주 안에서 평안하셨습니까? 계속해서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이제 환란의 중반기를 넘어서 구체적으로 엄청난 일들이 벌어지고 있죠? 지난 시간에 모세와 엘리야 두 증인이 환란의 마지막 3년 반동안을 그들이 예언하는 장면을 우리가 봤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결국은 죽임을 당합니다. 앞으로 전개되는 일들이 교회가 휴거되고 난 후 일어난 일이지만 우리가 이것을 앎으로써 앞으로 될 일을 바라볼 때 더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고 주님이 공중에 오실 때 다 휴거되는 이러한 축복을 누리는 이런 선한 일에 더욱 힘쓰라는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계속해서 두 증인의 죽은 몸들이 어떻게 되는지 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1정 8,9절을 봉독하겠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의 죽은 몸들이 큰 도성의 길거리에 놓이리니, 그곳을 영적으로는 소돔과 이집트라고 부르며 우리 주께서 십자가에 못박히신 곳이라. 또 백성들과 족속들과 언어들과 민족들 중에서 온 사람들이 그들의 죽은 몸들을 사흘 반 동안 구경하며 그 죽은 몸들을 사흘 반 동안 구경하며 그 죽은 몸들을 무덤에 장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아니하리라.] 결국은 두 증인이 목베임을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여기 죽은 몸들, dead bodies라고 했는데 특별한 표현이죠? 성령께서 이렇게 죽은 몸들이라고 쓰신 것은 목이 몸과 분리된 사실에 대한 신중한 표현이라고 알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요한계시록 6장에서 성전 제단에 희생제물로 바쳐진 인간 제물에 관한 것을 기억한다면 환란 때 그리스도를 위해서 순교당하는 사람들이 목베임을 당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0장 4절에 가보면 더 분명하게 나오죠? [예수에 대한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 사람들의 혼들을 보았는데 그들은 그 짐승(적그리스도)에게나 그 형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였을 뿐만 아니라 그의 표(666)를 이마에 받지 아니하였더라. 그러므로 그들은 살아서 그리스도와 함께 천년을 통치하더라.] 자 여기서 모세는 두 번 죽게 된다는 사실이죠? 히브리서 9장 27절에 [사람이 한 번 죽는 것은 정한 것이지만 죽은 후에는 심판이 있다.] 이렇게 말씀했는데 이것은 사람이 한번만 죽는다는 것이 아니라 최소한 한번은 죽는다 그런 얘기죠? 그러나 모세는 여기서 두 번 죽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또 부활합니다. 우리가 성경에 복음서를 읽어보게 되면 또 구약을 읽어보게 되면 수십명의 사람들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고 또 다시 죽는 것을 볼 수가 있죠? 우리가 잘 아는 나사로가 있죠? 나사로는 주님께서 이름을 부를 때 그가 죽은지 나흘 됐지만 살아나서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 죽었습니다. 또 나인성 과부의 아들, 장례식을 하고 있다가 다시 살아났습니다. 그러나 그는 늙어서 또 죽었죠? 또 수넴성 여인의 아들도 살아났지만 다시 죽었고 야이로의 아들도 살아났지만 마찬가지로 죽었고 또 바울의 설교를 듣가  3층에서 떨어져 죽은 유두고라는 청년도 살아났지만 늙어서 죽었습니다. 또 도르가도 마찬가지죠? 이렇게 두 번 죽는 사람이 성경에 여러 명 있다는 걸 기억할 때 모세도 그 중의 한사람인 것을 우리가 알 수 있습니다. 창세기에 나오는 에녹이라는 사람이 있죠? 그는 65세에 므두셀라를 낳았고 300년동안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심

    • 25 min
    요한계시록 강해 (17강)

    요한계시록 강해 (17강)

    계시록17강







               지난 주일 동안도 주안에서 평안하셨습니까? 계속해서 주님께서 사도요한에게 앞으로 될 일들에 대해서 가르쳐 주시는 말씀, 요한계시록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주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라고 했습니다. 하나님 말씀 안에서 생명을 얻는 것이고 그 생명은 자신인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것이라 했습니다. 요한계시록의 말씀은 이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된 말씀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다고 우리 주님께서 사도요한에게 말씀하셨고 오늘 이 말씀을 들으시고 읽으시는 분들과 마음에 간직하시는 분들은 주님의 축복이 그 말씀대로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무엇이 축복입니까? 주님께서 우리에게 예비하신 영원한 구원의 놀라운 소식을 확신하고 그 말씀의 뿌리안에서 이 세상을 이기는 믿음이죠? 우리 주님께서도 제자들에게 너희가 세상에서 환란을 당할 것이지만 기운을 내라. 그것은 바로 내가 세상을 이겼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도요한도 세상을 이기는 것은 바로 우리의 믿음이라고 했고 이 믿음은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자 이제 교회들이 주님이 공중에 오실 때 다 하늘로 올라가서 주님을 만나서 7년 혼인잔치에 들어가고 이 땅은 7년 대 환란에 들어 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11장의 말씀에 들어가는데 환란 후 삼 년 반, 적그리스도가 본격적으로 역사하는 때 그리고 하나님의 진노가 본격적으로 나타나는 환란후 3년반 말씀들이 이제 전개됩니다. 성령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우리를 모든 진리로 인도하고 앞으로 될 일들, 즉 장래 일들을 가르쳐 주신다고 했습니다. 현재 우리의 환경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주님이 오실 때 모든 것이 회복되는 것을 안다면 믿음 가운데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도바울은 우리가 환란 가운데서 즐거워 하나니 환란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참 소망을 이루는 것이라고 말씀 했고 우리의 소망이 부끄럽지 않은 것은 성령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에 부은 바 됨이라고 말씀했습니다.







           자 오늘은 요한계시록11장에 들어가겠습니다. 11장의 내용을 미리 말씀 드리자면 첫째로, 후3년반 이방인의 때가 있습니다. 1~2절의 말씀에 나옵니다. 또 3~6절의 말씀은 두 증인들이 나타나서 마흔두 달 동안 다시 말해서 3년 반 동안 예언을 할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또 그리고 7절에 가보면 무저갱, 즉 끝없이 깊은 구렁으로부터 짐승이 올라오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8절~ 12절에는 두 증인이 죽임을 당했다가 다시 부활해서 하늘로 올라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13~14절에는 두번째 화가 나오고 15~19절에는 일곱째 나팔이 불려질 때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가가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 11장은 요한계시록의 중간 부분입니다. 다시말해서 7년 환란의 중간 부분 이후 3년 반이 시작되는 중요한 장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은 11장은 요한계시록의 열쇠입니다. 요한계시록을 푸는 열쇠가 됩니다. 또 이 계시록은 구약의 말씀을 깨닫는 열쇠가 되고 또 구약은 신약의 열쇠가 됩니다. 그러므로 사도들은 성령 안에서 구약성경을 인용하면서 말씀한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을 모르면 구약성경의 말씀을 깨달을수 없고 구약 성경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신약성경의

    • 33 min
    요한계시록 강해 (16강)

    요한계시록 강해 (16강)

    계시록16강







             지난 일주일 동안도 주 안에서 평안하셨습니까? 계속해서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환란의 깊은 가운데 들어왔습니다. 성도들이 휴거되고 나면 하늘에서는 어린양의 혼인잔치가 7년동안 계속될 것이지만 이 땅에선 적그리스도가 통치하는 환란의 고통이 시작될 것입니다. 또 이스라엘 백성들을 박해하는 기간이 될 것입니다. 이것을 야곱의 고난의 때라고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말씀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오늘 이 말씀을 듣는 어떤 분도 환란에 들어가지 않도록 기도합니다. 진정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성령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들은 절대로 땅에 남지 않습니다. 주님이 오실 때 하나님의 자녀들은 다 데려가고 주님이 요한복음 10장 10절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양은 목자의 음성을 듣는다고 했죠? 양이 되어서 예수 그리스도가 목자가 되신 분들은 하늘에서 주님이 나타나셔 가지고 이름을 부를 때 다 듣고 올라갈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 있다면 환란에 넘어가서 엄청난 고난을 받을 것입니다. 이제 여섯 번째 나팔이 불려질 때 일어날 사건들을 우리가 볼 것입니다. 이 말씀은 문자적으로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지 절대로 상징적인 것이 아니고 이 말씀은 가려진 말씀도 아니고 계시된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묵시된 말씀이 아닙니다. 완전히 봉인이 열린 말씀입니다. 다니엘에게 나타난 가브리엘 천사는 그 말씀을 봉인하라고 했지만 요한에게 나타난 주님은 그 말씀을 계시해서 열어 주라고 했어요. 그러므로 성령께서 이 땅에 오시면 모든 진리로 인도하시고 깨닫게 하시고 장래 일을 알게 하신다고 했어요. 장래 일이란 것은 우리가 이 땅에 몇십년 사는 동안에 어떤 좋은 일 나쁜일이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주님 구세주가 오실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참으로 복된 소망인 예수 그리스도가 오시는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이런 것들을 우리가 아는거죠.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입니다. 이 바라는 것이 주님 오시는데 촛점을 둔 사람은 세상 일 때문에 절대 낙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도 정욕도 다 지나간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도 이 말씀을 기억하시면서 고난 가운데 있을지라도 주님이 오시면 다 해결될 것을 믿고 그때까지 모든 것을 다 주님께 의탁하면서 이 말씀안에 거하시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말씀은 믿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공포의 말씀이지만 믿는 자에게는 소망의 말씀입니다. 옛날 노아 시대에는 비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재앙의 비였지만  노아의 가족에게는 축복의 비였습니다. 비가 그치고 150일 후에 배의 문을 열었을때 이 지상에는 노아의 가족만이 존재했습니다. 또 마찬가지로 소돔과 고모라 때도 롯과 두딸만이 구원을 받았죠. 그러므로 마지막 때도 이럴 것이다. 이 세상에 인자가 올 때 믿음을 보겠느냐? 했습니다. 믿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 9장 13절, 여섯번째 나팔이 불려질 때 전개되는 일들을 보겠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이루어질 일들입니다. [여섯번째 천사가 나팔을 불때 내가 들으니 하나님 앞에 있는 금 제단의 네 뿔에서 한 음성이 나는데 나팔을 가진 여섯째 천사에게 말하기를 “큰 강 유프라테스에 결박하여 놓은 네 천사를 풀어 주라.”고 하니 그 네

    • 33 min
    요한계시록 강해 (14강)

    요한계시록 강해 (14강)

    계시록14강







         지난 일 주일 동안도 주 안에서 평안하셨습니까? 하나님의 말씀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의 모든 계획의 결론이요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말씀입니다. 우리 주님께서는 제자들에게 기도하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실 때 아버지 하나님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옵소서. 그 다음에 나라(왕국)가 임하옵시며 thy kingdom come, 킹덤이란 것은 왕국을 얘기하죠? 하나님의 왕국입니다. 바로 그리스도의 왕국이죠? 그 다음에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바로 땅에서 하나님의 뜻이 어떻게 이루어져 가는가? 하나님의 뜻은 죄를 다 멸하는 거죠? 사망을 멸하는 거죠. 그리고 그 사망과 죄를 가져온 사탄을 멸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난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게 하려 함이라. 이렇게 말씀했죠? 그러기 때문에 계시록은 결론적으로 멋진 광경입니다. 결말이 일어난 장면인데 하나님의 자녀들이 이 결말의 말씀을 모른다면 무슨 소망으로 살겠습니까? 옛날 아브라함 때부터 이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날을 바라본 바로 그날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아브라함도 하나님이 주시는 그 하늘에 있는 도성을 바라보았다고 했습니다. 이 땅에 살면서 부자로 사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그는 이 땅에 살면서 순례자요 타국인으로 살았다고 했습니다. 여러분 어떻게 살고 있습니까? 여러분의 소망이 어디에 있습니까? 아무리 이 땅에서 고생하더라도 진정으로 요한계시록에 나타나는 하나님의 결론 하늘과 땅의 그 결론을 보고 이 말씀 안에 뿌리를 박고 살아야만 우리는 능력 있는 삶을 살 수가 있죠? 그러므로 이 요한계시록 환란 때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소망이요 또 하나님을 거역한 죄인들 악인들에게는 진노의 날입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말씀을 싫어하죠? 절대 속아서는 안됩니다.







          자 오늘은 6장이 끝났고 7장에 들어갑니다. 환란 기간 중에 구원 받은 자들에 대해서 말씀이 나옵니다. 환란 때에 어떻게 살아 남을 것인지, 그때에도 구원 받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7장 1절을 봉독합니다. [이 일들 후에 내가 보니 네 천사가 땅의 네 모퉁이에 서서 땅의 사방에서 부는 바람을 붙잡아 그 바람이 땅이나 바다나 어떤 나무에도 불지 못하게 하더라.] 사실 1890년 이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끝까지 가다 보면 낭떨어지로 떨어질 것이다. 이렇게 믿었죠? 그래서 여기 7장 1절에 보면 천사가 땅의 네 모퉁이에 서서 그랬습니다. 이것은 비과학적으로 들리죠? 그러나 옛날 사도 요한이 살았던 시대의 사람들에게는 이렇게 말씀해야 되죠? 하나님은 시대 시대마다 사람들의 이해를 하게 하기 위해서 깨닫게 하기 위해서 하나님 자신이 비과학적으로 말씀하신 것처럼 들리지만 사실 이 네 모퉁이는 동서남북이죠? 만약 그 당시에 주님께서 사도 요한에게 동서남북이라고 했으면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모를 겁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그 당시에 사람들을 이해시키기 위해서 땅의 네 모퉁이라 그랬다. 자 이렇게 하나님은 자상하신 분이십니다.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기를 원하시기 때문에 하나님은 자상하십니다. 동서남북이라 그랬다면 1890년 이전에 살았던 모든 사람들은 이 말을 이해할 수 없었을 겁니다. 그러니 이렇게 과학이란 것이 느린 것

    • 38 min
    요한계시록 강해 (13강)

    요한계시록 강해 (13강)

    계시록13강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요한계시록은 주님이 가장 사랑하는 제자 요한에게 하나님의 모든 뜻이 하늘과 땅에 이루어지는 결론을 말씀하신 것이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이 요한계시록의 말씀이 너무나도 바라고 바라던 일들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구약 성경에 보면 은 주의 날 진노의 날 여호와의 날 이런 날들이 많이 애기 되고 있는데 결국 인류 역사의 6천 년동안에 사탄이 가져온 죄 때문에 이 세상이 죄악으로 피로 물들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주님이 오시면 모든 것(하늘과 땅)이 다 회복되고 이제 죄와 사망으로 더럽힌 사탄을 따르던 천사들을 다 멸하고 이 지상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시인하지 않고 하나님을 믿지 않았던 반역하였던 사람들을 진노로 주님이 갚으시고 이제 주님이 이 땅에 친히 왕이 되셔서 결국 아버지의 나라, 즉 왕국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이다. 하늘에서 처럼 이루어집니다. 하늘에서도 이루어지고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사도 베드로가 말씀한 [의만 거하는 새하늘과 새땅을 바라보도다.] 그리고 창세 전에 계획했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아들이 될 것으로 예정 받아 하나님의 자녀 된 사람들, 지금 말하면 하나님의 교회를 위해서 주님께서 요한복음 14장에 제자들에게 약속하신 것처럼 이제 처소를 예비하시고 이것이 하늘에서 부터 찬란하게 빛나는 새 예루살렘이 내려와 마지막 백보좌 심판 후에 이 땅에 이루어질 것을 우리가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요한계시록은 무서운 말씀이 아니고 하나님을 거역한 사람들에게는 무서운 말씀이지만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복음인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 시간까지는 네 개의 인이 떼어지는 장면까지 봤습니다. 인이 떼어질 때마다 이 땅에 엄청난 저주가 일어났죠? 전쟁과 기근과 모든 저주들이 사망이 이 땅에 온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이제 다섯째 인이 떼어지는 장면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요한계시록 6장부터 19장까지는 하나님의 교회가 들림 받고 지상에서 사라진 다음에 이 땅에 일어날 일들이기 때문에 지금 현재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진심으로 영접하고  그 영이 성령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들은 절대로 이 말씀을 보고 무서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님이 공중에 임하셔서 우리가 들림 받고 난 후 이 땅에 일어날 일들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하나님의 자녀들은 이 말씀을 들을 때 우리의 가장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한 친구들과 친지들이 아직도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은 분이 있는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지 않은 분이 있는가 그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그들에게 이 경고의 메세지를 전해야 할 것입니다. 옛날 롯이 천사가 소돔을 심판하겠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롯은 구원을 받았지만 그의 다른 가족들 두 딸 외에는 하나도 구원 받지 못했습니다. 바로 지금이 그런 때죠. 그러기 때문에 의인이 죄악 세상에서 고통을 받는다고 그랬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의인이 된 사람들은 이러한 마음에 심령에 고통이 있어야 합니다. 심령에 상함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그럼 요한계시록 6장 9절부터 11절까지 봉독하겠습니다. [어린 양이 다섯째 봉인을 여실 때 내가 보니 제단 아래에는 하나님이 말씀과 그들이 가진 증거 때문에 죽임 당한 자들의 혼들이 있는데 그들

    • 45 min

Customer Reviews

5.0 out of 5
2 Ratings

2 Ratings

Top Podcasts In Religion & Spirituality

Ascension
AccessMore & Candy Rock
D-Group
Ascension Catholic Faith Formation
Joel Osteen
Hank Smith & John Bythe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