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론토 좋은나무교회 설교
Unknown
캐나다 연합교회 토론토 좋은나무교회 설교 진보적 신앙공동체 토론토 좋은나무교회 설교방송입니다. 좋은 나무교회는 캐나다 진보교단인 연합교회 소속 교회입니다. - 공동체 안에서 성례와 예배에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 성도의 교제를 통해 세상을 향해 봉사하는 교회가 된다. - 사회 문제에 대처하며 하나님의 공의를 이루는 그리스도의 제자의 길을 배운다. - 교회의 사역을 위해 물질과 시간과 열정을 바친다. - 올바른 그리스도인으로서 필요한 지식, 이해, 믿음이 성장하도록 제반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과 실행을 한다. - 성도의 어려움을 도와주며 이러한 정신을 우리가 속한 사회와 세상에 전파한다. "우리는 모두 숙명적으로 외로움을 느낀다. 이 외로움 앞에 내놓는 이번 삶의 유일한 답은 공동체다. 함께 살고, 함께 일하고, 함께 나누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우리 형제를 사랑해야한다. 사랑하는 그 형제와 공동체를 이루어 가까이 살아야 한다. 그렇게 우리는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사랑을 보여야 한다." (도로시 데이) 함께 살아 보기로 약속하고 이름을 걸었습니다. 상대를 구속하는 의무를 넘어 스스로를 배워가는 책임과 자유만이 우리의 사랑법입니다. 나의 시간을 .... 나의 재능을 ... 나의 물질을 ... 좋은나무교회가 오늘을 살 만큼 정성껏 내어 드리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에 게으르지 않도록 채워 가겠습니다
About
캐나다 연합교회 토론토 좋은나무교회 설교
진보적 신앙공동체 토론토 좋은나무교회 설교방송입니다.
좋은 나무교회는 캐나다 진보교단인 연합교회 소속 교회입니다.
- 공동체 안에서 성례와 예배에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 성도의 교제를 통해 세상을 향해 봉사하는 교회가 된다.
- 사회 문제에 대처하며 하나님의 공의를 이루는 그리스도의 제자의 길을 배운다.
- 교회의 사역을 위해 물질과 시간과 열정을 바친다.
- 올바른 그리스도인으로서 필요한 지식, 이해, 믿음이 성장하도록 제반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과 실행을 한다.
- 성도의 어려움을 도와주며 이러한 정신을 우리가 속한 사회와 세상에 전파한다.
"우리는 모두 숙명적으로 외로움을 느낀다.
이 외로움 앞에 내놓는 이번 삶의 유일한 답은 공동체다.
함께 살고, 함께 일하고, 함께 나누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우리 형제를 사랑해야한다.
사랑하는 그 형제와 공동체를 이루어 가까이 살아야 한다.
그렇게 우리는 하나님을 향한 우리의 사랑을 보여야 한다."
(도로시 데이)
함께 살아 보기로 약속하고 이름을 걸었습니다.
상대를 구속하는 의무를 넘어 스스로를 배워가는 책임과 자유만이 우리의 사랑법입니다.
나의 시간을 .... 나의 재능을 ... 나의 물질을 ...
좋은나무교회가 오늘을 살 만큼 정성껏 내어 드리고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에 게으르지 않도록 채워 가겠습니다
Information
- CreatorUnknown
- Years Active2020 - 2022
- Episodes78
- RatingClean
- Copyright© 토론토좋은나무교회
- Show Website